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레스토랑_Bo-Lo Gne]코즈웨이베이에서 달콤한 허니브레드를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곳

in HongKong

by UNASS 2013. 5. 12. 16:57

본문

 


     Bo _ Lo Gne    

홍콩 코즈웨이베이에 있는 맛있는 카페


 

http://www.bologne.com.hk/

 

 

주소

 

銅鑼灣世貿中心416-418號鋪
Shop 416-418, World Trade Center, Causeway Bay

 

12:00 - 22:00
(Sunday to Thurday)
12:00 - 23:00
(Friday and Saturday)

12:00 - 22:00
(Sunday to Thurday)
12:00 - 23:00
(Friday and Saturday)

 

 

*************************

 

沙田新城市廣場一期112號舖
Shop 112, Phase1, New Town Plaza, Sha Tin


08:00 - 23:00

 

 

 


친구님과 맛있고 배부른 저녁을 먹은 후 였지만 우리에겐 디저트가 너무나 필요했던순간

맛있고 달달한 음식을 찾아다니다가 발견한 이곳!!



 

 



소고백화점 뒷쪽으로 돌아가면 발견 할 수 있는 'World Trade Centre' 가 있답니다

이곳 4층으로 올라가 안쪽으로 쑥~



 

 

 

저녁을 일찍 먹어서 그런지 디저트를 먹으러 오니까 아직 저녁을 먹으려고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대기하는 사람이 많은건 아니었지만 나가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 한 15분정도 기다렸어요

 

 

 

 

 

여기서 파는 맛있는 빵을 저렇게 포장을 해서 팔고있더라구요

 

저 빵을 구입해서 집에서 시럽을 넣어 전자랜지에 돌려서 직접 만들어 먹어도 좋을듯!!!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한건지 빵을 구입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식!!!!

 

맛있는 빵을 종류별로 맛보며 여유있게 기다렸답니다!!!

 

굿굿

 

 

요리

 

 

 

 

 

 

 

실내에 들어와서보니 생각보다 크고 좌석도 많이 준비되어있네요

 

밖으로는 너무 멋진 홍콩의 야경이 촤~~~~!!!

 

미리 예약을 하거나 운이 좋게 창가쪽에 앉으면 참 좋을듯하네요

 

 

 

 

 

 

저희가 주문한건 "시나몬 애플 아이스크림 " 입니다

 

 

 

 

 

 

 

저는 초코렛 민트 라테를 주문

 

어쩜 이렇게 예쁜 라떼 아트를 ㅠㅠ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너무 아쉬운

 

기분부터 너무 좋아지는 탁월한 메뉴 선택이었어요!!

 

 

 

 

 

 

 

센스있게 바삭바삭 고소한 식빵 러스트에 카라멜을 뿌려서 같이 서빙해주었어요

 

너무 맛있고 고소한 디져트!!

 

여기 점점 맘에들어요 +_+

 

 

 

 

두둥

 

드디어 나온 우리의메인 디저트 메뉴!!!!

 

금지막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두툼한 식빵 ㅠㅠ 그리도 너무 상콤한 시나몬 애플까지

 

너무나도 맘에드는!!!!!

 

비쥬어도 너무 좋았지만 맛도 으뜸!!!

 

 

 

 

 

 

 

 

 

 

자 사진을 열심히 찍었으니까 한번 먹어볼까요?ㅋㅋㅋ

 

예쁜것도 잠시 맛있게 먹기위해서는 미안하지만 컷팅!!!

 

 

냠냠냠 정신없이 저녁을 안먹은 사람들인냥 ㅋㅋㅋ

 

어찌나 맛있던지 ㅠㅠ

 

 

 

 

 

 

더군다나 이곳에서는 먹는 가격에맞춰서 스티커를 나눠주네요

 

자주와서 자주 모으면 맛나는 메뉴를 공짜로 먹을 수 있겠죠?ㅎㅎ

 

 

 

 

 

 

홍콩에 4년동안 살면서 이곳 트레이드 센터에 처음으로 와본다니

 

너무 맛있는 카페를 발견해서 기쁘답니다!!

 

다른 식당도 많아보이니 다음에 또 다른곳을 도전해보러 다시 찾아야겠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