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Z_ Grandview Mall] 광저우 티엔허에서 영화보고 스티커사진도 찍자 "그래드 몰"

in Guang Zhou

by UNASS 2013. 4. 19. 19:15

본문

 

 

 

    Grandview Mall   

 

Corner of Tiyu Dong Rd. and Tianhe Nan Yi Rd.
体育东路与天河南一路交界处

Metro Line 1, Tianhe Sports Center Station or Tianhenan Station

 

 

 

 

오늘은 J님과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왔어요

 

홍콩에있으나 광저우에 있으니 한국영화가 아닌이상 중국말 아니면 영어로 봐야하는지라

 

자주 영화를 안보러,,,,,아니 못보러오지만 ㅠㅠ

 

 

가끔 유명한 액션영화나 홍콩영화는 보러온답니다

 

 

오늘은 그냥 마땅히 할게 없어서 ㅋㅋㅋㅋㅋ

 

 

티엔허에 위치한 "그래드 몰"이라는 쇼핑센터에요

 

타이쿠 후이와는 걸어서 10분도 안걸리는 가까운 거리랍니다

 

 

 

 

 

 

 

 

건물 안에는 많은 식당과 쇼핑할만한 매장들이 많이 있답니다

 

 

7층으로 올라가면 영화관과 거대한 오락실이 있어요 ㅋㅋㅋ

 

 

 

 

 

 

과연 대사를 몰라도  볼만한 영화가 있으려나 찾아보다가

 

J님이 좋아하는  홍콩감독이 만든 영화가 !!! 주인공도 홍콩에서 유명한배우라고했는데 이름을 까먹...ㅋㅋ

 

 

 

 

 

손짓발짓해서 구입 ㅋㅋㅋ 가격은 영화마다 달라요

 

이번 영화는 80원~!!

 

근데 요거 인기가 많은 영화더라구요!!!

 

자리가 거의 다 차버리는바람에 맨 앞줄에서 ㅋㅋㅋㅋ

 

 

 

 

 

 

중국어를 할 줄 아신다면 옆에서 간단하게 기계를 이용해서도 발권이 가능하답니다

 

 

 

 

 

 

요기가 입구!! 

 

표검사는 상영관 안으로 들어갈때만 확인해서 안쪽에 들어가 기다려도 상관없어용 ㅎㅎ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팝콘!!!

 

 

영화를 보는 절반의 이유가 이 팝콘을 먹기위해서라는 ㅋㅋ

 

 

 

 

 

 

 

시간이 한 40분정도 남아서 옆쪽에 있는 오락실로 가서 구경!!!

 

J님이 다행히도 스티커사진 찍는걸 좋아라하는 덕분에

 

요기에 올때마다 시간이되면 스티커사진을 찍는답니당 +_+

 

 

 

 

 

회전목마도 있공

 

 

 

 

 

일본 스티커 사진기라서 마음놓고 찍어욧!!!

 

직원에서 원하는 기계를 말하면

 

저렇게 영수증을 써주는데 캐쉬에게 돈과 저 영수증을 주면 확인서를 준답니다

 

그럼 다시 스티커사진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그럼 찍기 스타트!!!

 

 

 

 

 

 

온통 일본어로 되어있기때문에

 

직원이 같이 들어와서 메뉴를 설명해주고 선택하는걸 도와준답니다

 

 

그러나

 

중국말로 설명하니까

ㅋㅋㅋㅋㅋ

 

중국어나 일본어나 모르는건 매한가지

 

 

그냥 이번에는 우리가 맘데로 클릭클릭

ㅋㅋㅋㅋ

 

 

 

 

 

 

짜잔

 

나름 퀄리티 좋아용

 

 

근데 뭐 이래저래 클릭하다가 어버버버 거리는바람에

 

사진한장 날라가고 ㅋㅋㅋ

배경도 이상하고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추억하나 또 만들어요

 

 

 

 

 

 

이걸 찍고 바로 영화보러 고고고

 

 

영화는 뭐 마약과의 전쟁

 

요런 내용

ㅋㅋㅋㅋ

 

 

어의없게 마지막에 모든 주인공과 사람들이 죽어버리는

 

뭔 경찰들이 방탄조끼도 안입고 총싸움하러 나타나는지

 

 

좀 잔인한부분도 있고 어설픈 장면도 많지만

 

 

대사없이도 내용을 짐작가능했다는 ㅋㅋ

 

 

영화전공한 낭군님은 영화 평론가로 변신해서 저에게 설명설명

 

네네네

 

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