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Z _ 광저우 마켓 Ole] 광저우 타이쿠 후이에 있는 고품격 슈퍼마켓~ Ole~!!

in Guang Zhou

by UNASS 2013. 4. 19. 18:47

본문

 

 

J님과 두둑하게 밥을 먹고 소화도시킬겸 슈퍼구경

 

그리고 뭔가 허전한지 낭군님이 먹을 걸 더 찾고싶어해서 빵도 살겸 +_+

 

 

타이쿠 후이에 있는 슈퍼인데 일본브랜드인지 모르겠지만

 

중국스럽지않게 너무 깜끔하고 좋은 물건들이 많답니다

 

 

일반 슈퍼에서 구하기 힘든 물건이 있다면 이곳에와서 찾아보면 다 있을거같아용

 

 

+_+

 

 

 

 

 

 

 

과일이랑 야채들이 너무 먹음직스럽고 신선해보여요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포장도 너무 깔끔해서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을듯

 

 

분위기가 약간 CITY SUPER같은

 

이런 슈퍼가 바로 앞에있는 이곳 티엔허에서 살 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간단하게 먹을걸 찾았는데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아무리 이렇게 맛있어보여도 맛을 장담하긴 쉽지 않은데

 

 

헉4

 

 

 

 

 

저는 설탕이 묻은 꽈베기를 고르고

 

J님은 좀 많이 ㅋㅋㅋ 초록색으로 되있는 녹차도넛과

호두파이 그리고 생크림 케이크도 구입!!!

 

덤으로 맛나는 쥬스도 구입!!!

 

 

 

 

 

 

 

한국 김치도 팔고 다양한 한국 음식들이 많이 파는걸 보니

 

더 탐나는 슈퍼에요 +_+

 

 

 

 

 

 

 

죠기 블루베리 이치코 사케 너무 맛나요 +_+

 

울님과 함께 마시기 위해서 구입!!

 

 

 

 

 

가격이 좀 나가는곳이어서그런지 계산대가 많이 북적이는건 아니랍니다

 

 

음식말고 생활 가전제품부터 악세사리도 팔고 모든걸 다 파는 만능 슈퍼

 

 

 

 

 

 

입구는 요로코롬 너무 예쁘게 꽃집으로 꾸며놓았어요

 

캬 봄도 오고 날씨도 좋코 꽃다발 하나 사면 좋겠어요

 

 

 

 

 

 

타이쿠 후이 3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옥상에는 멋진 정원이 나타난답니다

 

에스칼레이터를 이용해서 쉽게 올라갈 수 있으니 가보세요

 

 

이곳에는 또 식당들이 많이 모여있답니다

 

맥수를 마실 수 있는 독일 펍도 있고 일본식당 피자레스토랑 베트남음식 이태리음식점 다양하게

 

대부분 야외에 테이블이 놓여져있어서 분위기좋게

 

햇빛받으며 맛나게 식사가능!!

 

 

 

 

 

 

 

 

저희는 간단하게 배를 채우기위해 벤치에 자리를 잡고

 

아까 슈퍼에서 구입한 빵과 음료수 흡입

 

근데 꽈베기말고 나머지는 좀 맛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다 한입만 먹고 방치 ㅠㅠ

 

중국은 너무 빵이 맛없어요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